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R&D센터에서 ‘오픈하우스’ 진행

2019-04-11 17:23:53

현대건설, R&D센터에서 ‘오픈하우스’ 진행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건설이 오는 1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R&D센터에서 ‘2019 현대건설 R&D센터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오픈하우스는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에 응모를 희망하는 협력업체 및 중소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기술공모전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는 ▲기술공모전 소개 및 기술시연회 ▲기술공모 워크숍 등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 중 ‘기술공모전 소개 및 기술시연회’에서는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심사 기준 및 적용 프로세스, 협력사와 공동 연구 사례 소개를 통해 현장에 적용된 사례 등을 설명해 지원기업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 풍동 실험실, 그린스마트 이노베이션 센터 투어 등을 통해 현대건설이 보유한 다양한 기술을 참석자들에게 직접 보여줘 건설현장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기술공모 워크숍’에서는 현대건설 임직원이 직접 참석해 수상 시 기술개발 지원사항의 규모, 방식과 성과공유를 통한 중소기업 기술력 향상에 대해 상담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R&D센터 오픈하우스는 현대건설이 보유한 최첨단 건설기술을 공유해 건설산업의 미래를 함께 발전시켜 나가는 아이디어 공유의 자리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를 대상으로 기술나눔을 시행해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은 오는 4월 30일까지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이후 7월 수상작을 발표하고 11월 초 개최되는 현대건설 기술컨퍼런스 행사에서 수상작 전시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