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 리뉴얼 실시

2019-04-11 09:40:39

사진=윤선생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윤선생
[로이슈 김주현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방문자 편의를 최대한 반영하여 자사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을 새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40년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뇌과학 스마트학습법과 회사소개 페이지를 상당부분 보강했으며,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윤선생의 다양한 브랜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먼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YOONS BRAND’ 검색 창을 배치하여 자사 다양한 영어학습 상품을 맞춤으로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기능은 홈페이지 방문자가 자녀 나이, 원하는 학습형태, 지출 가능한 학습비용 등을 입력하면 자녀에게 적합한 브랜드와 교재를 바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적용하여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다양한 키워드로 유입이 가능케 했다.

영어 레벨테스트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점도 눈길을 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레벨테스트는 자녀의 학년을 입력하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파닉스, 문법의 다양한 영역에서 아이 실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자녀의 현재 영어 수준”이라며 “이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학습상담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업로드 할 수 있게 관리자 페이지를 대폭 개선하였으며, 기존 디지털 사보인 ‘윤스매거진’을 홈페이지와 통합하고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윤선생 공식 SNS 채널과의 유기적 운영을 통해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도 최신 교육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문지영 윤선생 홍보팀장은 “새로운 윤스닷컴 홈페이지는 방문자의 이동경로와 패턴을 분석하여 카테고리를 구성했다”며 “방문자는 윤선생의 교육철학과 학습법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검색한 뒤 레벨테스트를 거쳐 상담 신청에 이르는 과정을 통해 윤선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은 윤스닷컴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윤선생 스피커북 NUGU캔들 패키지 상품(3명), 윤선생 정글비트 굿즈(1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