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화투자증권, 홍콩·중국(선/후강퉁) 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실시

2019-04-08 17:42:51

한화투자증권이 실시하는 홍콩 및 중국 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안내 이미지.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이 실시하는 홍콩 및 중국 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안내 이미지. 사진=한화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해 8월 미국주식 직접거래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8일부터 홍콩·중국(선/후강퉁)주식 직접거래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와 함께 올해 연말까지 모든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이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할인 된 수수료는 홍콩·중국(선/후강퉁) 0.2%, 미국 0.1%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홍콩·중국(선/후강퉁)주식 직접거래 서비스를 시행하면서 세계적인 리서치 전문 기업인 ‘모닝스타’의 ‘Star Rating’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Star Rating은 모닝스타의 위험조정수익률에 의해 주식종목의 평가등급을 5단계로 구분하고 최고점인 5점(★★★★★)에서 최저 1점(★)까지 부여하고 있다.

홍콩과 중국(선/후강퉁)주식 거래는 당사 HTS(Home Trading System)와 MTS(Mobile Trading System)에서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후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이번 홍콩·중국(선/후강퉁)주식 직접거래 서비스를 통해 중국의 신흥 유망 기업들에 대한 투자가 가능해지면서 자산관리 측면에서 더욱 효율적인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해졌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