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KB증권 ‘미세먼지와 비대면 하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4.08 17:19
+-
article box
사진=KB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KB증권은 봄을 맞아 ‘미세먼지와 비대면 하자! 공기청정기 100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벤트기간 동안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 서비스인 ‘Start able’ 앱을 통해 위탁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위탁 최초 신규 고객 또는 장기 미거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공기청정기를 1대씩 증정한다.

스마트폰과 신분증이 있으면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비대면 계좌개설 마지막 단계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해야 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비대면 계좌 온라인 주식수수료 10년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경품 응모뿐만 아니라 계좌 개설 후 10년간 주식 수수료 무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까지 1석 2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