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전력거래소, 창립 18주년 맞아 에너지전환 최고 실무전문기관 위상 제고

2019-04-04 18:20:34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3일 나주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사진=전력거래소)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3일 나주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사진=전력거래소)
[로이슈 김영삼 기자]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3일 나주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조영탁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에너지 패러다임 대전환기에 걸맞는 전력거래소의 새로운 목표와 비전 설정 그리고 이를 추진해갈 임직원의 열정”을 강조하였으며, 이를 통해 “친환경 미래를 선도하는 전력 비즈니스 융합 플랫폼을 구현하여 에너지 전환에 부응하는 최고 실무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전력거래소 임직원은 안전, 환경보호,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국민과 국가경제에 적극 기여하는 에너지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전력거래소는 이날 전력거래소 발전에 기여한 직원과 기관 미션 수행에 뛰어난 성과를 창출한 팀에 대한 포상도 함께 실시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