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KB증권, 고객 초청 ‘2019 해외주식 투자전략 세미나’ 성료

기사입력 : 2019.04.04 13:42
+-
article box
KB증권이 진행한 '2019 글로벌 해외주식 세미나' 현장 모습. 사진=KB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KB증권은 지난달 5일부터 전국 권역 별로 진행한 고객 초청 ‘2019 Global Chance 해외주식 투자전략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주요국에서 신흥국까지 확장되고 있는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약 한 달여에 걸쳐 서울·부산·울산·대구·광주·대전·전주 등 전국 권역 별로 개최되었다.

세미나는 2019년 국가별 유망종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엄선된 ‘글로벌 원마켓 포트폴리오’ 자료를 바탕으로, KB증권의 해외주식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명확한 시장분석 및 투자방향 등을 소개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1부에서는 리서치센터 임상국 부장이 ‘2019 글로벌 매크로’라는 주제로 강연하였고, 2부에서는 김세환 연구위원이 ‘떠오르는 미디어, 견고한 헬스케어’, Jin Ling 연구위원이 ‘2019년 종목전략은 과감한 선택과 집중’이라는 주제로 각각 미국과 중국 증시 전망 및 종목 전략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KB증권이 올해 출시한 국내 및 해외주식을 모두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매매 시스템 ‘글로벌 원마켓’ 소개 및 고객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채규 KB증권 WM사업본부장은 “최근 경기둔화로 인한 국내증시의 침체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데, 해외자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엄선된 해외투자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