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안양소년원, 멘토와 함께 사제체육대회 가져

2019-03-28 20:07:13

사제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다.(사진제공=정심여자중고등학교)이미지 확대보기
사제체육대회를 즐기고 있다.(사진제공=정심여자중고등학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안양소년원(정심여자중고등학교, 교장 오영희)는 3월 27일 장을식 소년보호위원 등 14명의 멘토와 함께하는 사제체육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분기마다 개최되는 체육대회는 체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교사와 멘토들과의 정을 돈독히 해 올바른 청소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학생들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한 친선을 도모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대회는 손세국 교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풍선 터뜨리기, 버블씨름, 100m 달리기, 2인 3각 릴레이, 단체줄넘기에 이어 반별 400m 계주로 마무리됐다.

대회에 우승한 서비스마케팅반 한 학생은 “매주 반별 체육시간이 있으나 전교생과 어울리는 체육대회가 가장 즐겁다. 멘토님들과 선생님들이 우리들과 같이 어울려 경기를 하는 모습을 보니 평소보다 더욱 친밀감이 든다”며 소감을 전했다.

손세국 교감은 “오늘 이 행사가 멘토님들은 물론 우리학교 학생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멘토님들의 끊임없는 관심이 이어진 만큼, 우리학교 학생들도 더 많이 성장할 것이다”며 “학생들의 변화가 더뎌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나, 학생들을 신뢰하고 응원한 만큼 성장하는 것을 많이 본다”고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