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신영증권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 흥행이 전사 성장 견인”

2019-03-26 09:35:35

자료=신영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자료=신영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영증권은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의 에센스팩트 제품이 홈쇼핑 채널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이후 화장품 사업부가 전사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그 외에도 면세점과 수출부문 성장 지속을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신규), 목표주가는 6만원을 제시했다.

신영증권에 따르면 ‘Age 20’s’ 제품은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지도를 쌓으며 면세점과 수출부문에서 꾸준히 성장중이며, 상해 판매법인을 통해 중국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신영증권 신수연 연구원은 “애경산업은 ‘Age 20’s’의 제품 라인을 확장하면서 더불어 기존 브랜드인 LUNA의 판매채널 다각화, 신규브랜드 출시 등을 통해 브랜드 다변화에 힘쓰고 있다”라며 “생활용품은 시장 경쟁 심화에 대응해 작년 구조조정을 통한 이익 개선에 성공했다”라고 분석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애경산업은 면세점과 수출부문에서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단기적으로 우리사주 관련 수급부담이 있으나 견조한 실적으로 여전히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다 판단된다”라고 말을 마쳤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