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이하늬,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0914(공구일사) 가방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 2019.03.22 10:58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0914(공구일사)에서 배우 이하늬와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한 가방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신비로운 눈빛과 포즈로 세련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심플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순백의 스타일링, 그리고 그녀가 착용한 가방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비하인드 컷을 더욱 빛내준 그녀의 가방은 자연스러운 쉐입과 위트 있는 장식, 은은한 컬러가 어우러져 유니크함을 주는 제품으로, 모두 이번 시즌 출시된 0914의 가방으로 알려졌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하늬는 ‘일상과 여행, 꿈, 이상향’ 이라는 컨셉트에 맞는 다양한 포즈와 함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장시간의 화보 촬영에도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하인드 컷 외에 이하늬와 0914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