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교도소, 식목행사 겸 청렴캠페인 가져

2019-03-20 19:47:39

연산홍과 벚나무를 심고 청렴캠페인을 펼친 뒤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교도소)이미지 확대보기
연산홍과 벚나무를 심고 청렴캠페인을 펼친 뒤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교도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교도소(소장 성맹환)는 제74회 식목일을 앞두고 3월 20일 교도소 진입로에 연산홍과 벚나무 심기 식목행사를 겸한 청렴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50여 명의 직원들과 강서구 대저1동 지역주민 30여 명이 함께 청렴 어깨띠를 두르고, 민·관 상호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면서 청렴한 공직사회의 변화상을 널리 알렸다.
행사에 참가한 지역주민 김모(55·여)씨는 “매년 명절 때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돕기에 적극 나서준 교도소 직원들에게 고마운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직원들과 함께 식목행사를 하면서 청렴캠페인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성맹환 부산교도소 소장은 식목행사에 참여해준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지역 친화적인 교정행정을 펼쳐 나아가겠다”고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