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中企연합봉사단, 중증장애인들과 봄맞이 나들이 봉사활동 펼쳐

2019-03-16 13:45:00

(사진=중기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중기중앙회)
[로이슈 임한희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이사장 서석홍) 운영하는 중소기업연합봉사단 24명이 16일(토)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가연마을을(원장 조선희) 방문해 봄맞이 나들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봉사단은 평소 외부활동이 어려운 중증장애인과 함께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에 위치한 버드몽 테마파크를 방문하여 동물원 관람 및 공원산책 등을 하고 쌀 40포대, 생활용품 등 3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석한 中企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중증장애인 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으로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연마을 이병우 원장은 “봉사단 덕분에 겨우내 움츠렸던 입소자 분들의 몸과 마음에 봄기운이 가득 찰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우리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지난 2월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 ‘정월대보름 전통행사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중소기업 현장중심 나눔활동을 작년 12회에서 연 13회로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