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에뛰드하우스,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 출시

기사입력 : 2019.03.15 09:58
+-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백탁 현상 없는 투명 제형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뛰드하우스의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은 기존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스틱’ 제품에 이어 쿠션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된 유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백탁기 없는 투명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 전후 수시로 발라도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편리해진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소지하기 편리한 쿠션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00%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캐모마일, 알로에 베라 잎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며 착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유브이 더블 컷 투명 선 쿠션’은 오는 2019년 3월 15일부터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