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K2, 슬림한 핏(FIT)의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 출시

기사입력 : 2019.03.15 09:4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활동성이 뛰어나고 슬림한 핏감을 선사하는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를 선보였다.

K2 ‘하이킹타이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바지로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존 등산바지보다 한층 슬림하고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다. 특히, 허리 이밴드(E-Band)를 강화해 허리에서 힙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깔끔하도록 실루엣을 살렸으며, Y존에 소취 소재의 패치를 적용해 오랜 활동에도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세로 절개 및 사선 절개 라인 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배색이 없는 기본형 스타일과 톤온톤 배색의 절개 스타일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베이지, 카키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기본형 11만 9천 원부터 배색형 13만 9천 원까지.


한편, K2는 하이킹타이즈 TV CF를 지난 13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 CF는 아웃도어와 발레가 만나는 ‘아웃도어 발레 프로젝트’를 컨셉으로 ‘처음 만나는 핏(FIT)’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이킹타이즈의 슬림함과 우수한 신축성을 담아냈다.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팀장은 "하이킹타이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 동시에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보다 편안하고 슬림한 핏으로 출시됐다.”며, “컬러풀한 등산양말로 포인트를 강조하여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 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