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KB증권, 고객 초청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 성료

2019-03-14 09:41:00

13일 여의도 KB증권 본사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 부동산·절세 토크 콘서트'에서 신긍호 IPS본부장이 고객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13일 여의도 KB증권 본사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 부동산·절세 토크 콘서트'에서 신긍호 IPS본부장이 고객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KB증권은 13일 여의도 본사 그랜드홀에서 16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9 상반기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KB 기업인 세무자문센터’가 주관하여 부동산 시장전망 및 공시주택가격 급등에 대비하는 세무전략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1부에서는 박원갑 수석전문위원(WM스타자문단)이 ‘2019년 부동산을 움직이는 키워드’라는 주제로 향후 10년 부동산시장 흐름을 전망하고 최근 부동산 트렌드 및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대처방안을 소개했다. 이어 2부에서는 최근 국토교통부의 표준공시가격의 발표하면서 올 해 공시가격의 큰 폭 상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왕현정 세무전문위원(WM스타자문단)이 ‘공시주택가격 폭등! 증여를 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상황별 보유세의 예측과 더불어 증여의 효과 등을 분석해 합리적인 절세방향을 제안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KB증권은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권역 별로 확대하여 3월 중 부산과 광주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산관리 및 절세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KB 기업인 세무자문센터’가 주축이 되어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준비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