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유진투자증권, 16일 ‘2019 투자자문사 합동설명회’ 개최

2019-03-12 18:47:58

유진투자증권이 진행하는 투자자문사 합동설명회 안내 이미지. 사진=유진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유진투자증권이 진행하는 투자자문사 합동설명회 안내 이미지. 사진=유진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16일 오후 2시 여의도본사 16층 HRD센터에서 ‘2019 투자자문사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명동지점과 석관동지점이 합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는 자문사 연계투자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들에게 자문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우수 자문사들의 투자 전략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 1부에서는 명동지점의 이한동 PB가 ‘자문사 연계투자란 무엇인가’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2부에서는 석관동지점 신찬호 PB와 함께 파레토자산운용 김재범 운용본부장, 더퍼블릭 투자자문 김현준 대표, 파베르투자자문 심대규 대표가 참여하여 토크쇼 형식으로 시황과 종목에 대해 진행한다.

국내 수익률 상위 자문사의 대표급 매니저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투자 아이디어 공유와 관심종목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참석 희망자들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명동지점, 석관동 지점으로 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