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네바모터쇼]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 공개

2019-03-07 16:53:38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사진=미쉐린코리아)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사진=미쉐린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미쉐린이 ‘2019 제네바모터쇼’에서 고성능 SUV 타이어 신제품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단지 스포티한 타이어가 아닌 SUV에 최적화된 진정한 스포츠 타이어로 자동차의 잠재된 퍼포먼스를 최대한 발휘하면서 운전의 즐거움을 높이고자 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설계됐다. 또 일반 스포츠카 대비 높은 무게 중심, 강한 원심력에서 오는 횡력 그리고 무거운 차체에 대한 하중능력을 모두 만족하기 위해 여러 고성능 차량 제조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기존의 고성능 SUV 전용 타이어인 ‘미쉐린 래티튜드 스포츠 3’를 대체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SUV에 사용 가능하다.

미쉐린 관계자는 “이번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미쉐린의 강력한 혁신 역량과 안전성,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제품군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안전과 긴 수명을 보장하면서도 고속 제어 및 안정성에 중점을 둔 다재다능한 고성능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오는 5월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