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청림, 태국에 이백만불 수출성사 ”해외수출 경쟁력 확인”

2019-03-06 17:29:44

침향패드. (사진=청림)이미지 확대보기
침향패드. (사진=청림)
[로이슈 임한희 기자] 청림의 ‘침향패드’가 태국등 동남아바이어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6일 청림에 따르면 상당수 해외 바이어들이 청림과의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호응을 보이고 있고 최근 태국방콕에서 큰 성과를 보였다고 전했다. 이는 내수사정이 좋지않은 상황에서 중소 강소 수출기업들의 해외수출실적은 침향패드의 수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계기로 평가했다.
지난해에는 중국에서 가파른 매출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올해 태국과의 이백만불 계약과최근 박항서인기에 편승한 베트남등 동남아 신시장에서도 판매 비중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해외 신규 판매 거점을 확보하고 빠른 제품 공급에도 힘쓰고 있다. 그간 미국과 동아시아 등 해외 신시장 개척과 현지 맞춤형 제품 출시 등을 앞세운 적극적인 해외 진출 노력할 것이라고 업체는 말한다.

청림 양정우이사는 “앞으로도 성장 잠재력이 큰 해외 신시장으로의 활발한 진출과 글로벌 브랜드 출시를 강화하는 등 수출 증대에 집중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