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조현배 해양경찰청장, ‘국민과의 현장소통 간담회’

2019-02-26 00:23:10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이 부산을 찾아 국민소통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남해지방해양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이 부산을 찾아 국민소통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남해지방해양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남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은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이 2월 25일 부산을 찾아 ‘국민과의 현장소통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조현배 해양경찰청장은 25일 오전 먼저 남해해경청을 방문해 직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업무유공자 3명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이어 오후에는 부산해양경찰서를 찾아 해양 전문교수와 어업· 해운·방제·수상레저 등 해양종사자 20여명을 만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조 청장은 이 자리에서 해양경찰이 나아갈 방향을 소개한 뒤 해양 종사자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은 향후 정책수립에 반영할 방침이며, 앞으로도 국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겠다”고 했다.

한편, 조현배 청장은 지난 11일 제주해경청을 시작으로 19일 서해해경청, 25일 남해해경청에 이어 3월 말까지 동해 ․ 중부해경청과 전국 해경서를 찾아 간담회를 가질 계획이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