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국투자증권, 기업전용 원스탑 토탈 법인금융센터 오픈

2019-02-25 17:21:48

사진 중앙 왼쪽 정일문 사장과 오른쪽 김성환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 중앙 왼쪽 정일문 사장과 오른쪽 김성환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기업을 대상으로 특별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전담 PB점포 ‘법인금융센터’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여의도 본사 2층에 위치한 금융센터는 원스탑 종합금융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법인을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및 전용상품 판매부터 IPO, 채권발행, 유상증자 등 자금조달 지원 등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주주 지분 관리를 위한 세무 컨설팅과 전략 수립, 부동산 투자 자문 등 전담 세무사와 부동산 전문가의 1:1 밀착 컨설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법인고객 임직원을 위한 찾아가는 금융세미나, 최대 50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금융센터 내 컨퍼런스홀 대여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마련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자산관리, 세무, 법률자문 등 분야별 전문가의 맞춤형 특화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성장과 함께하는 든든한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및 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