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中企연합봉사단,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 개최

2019-02-18 21:29:48

(사진=중기연합봉사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중기연합봉사단)
[로이슈 임한희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 소속 中企연합봉사단 30명은 지난 16일,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을 방문하여 시각장애인 및 가족 등 총 200여명과 함께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를 펼쳤다고 18일 알려왔다.

윷놀이대회에서는 시각장애인 2명과 봉사원 1명이 한 조를 이루었으며, 봉사원은 장애인의 눈과 손이 되어 대회를 진행했다. 中企사랑나눔재단에서는 부상으로 280인분의 친환경 EM주방세제, 냄비세트, 팩음료, 식사비 등 총 365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中企사랑나눔재단 김기훈 사무국장은 “오늘 윷놀이대회를 통해 시각장애인 및 가족분들께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의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시각장애인종합복지관 이춘노 관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변함없이 올해에도 이렇게 시각장애인분들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두루 살펴 올 한해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답하였다.

한편, 中企사랑나눔재단은 이날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중소기업 현장중심 나눔활동을 연 13회로 확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