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내유외강 컴퍼니' 2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2019-02-18 13:38: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는 20일,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의 제작사 내유외강컴퍼니가 2주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년이 되는 수요일 8시 회차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관객에게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내유외강은 지난 1주년을 맞이하였을 때, 와주신 관람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무료 공연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내유외강컴퍼니의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남녀노소 즐기기 쉬운 연극이다. 뿐만 아니라, 헬스클럽이라는 제목답게 배우들이 실제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운동을 선보이기도 한다. 빠른 음악과 진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당장이라도 운동을 하고 싶게 만드는 신개념 연극이다.
누구나 마음속에 항상 품고 사는 다이어트라는 목표를 눈으로 이뤄주는 연극이며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공개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운동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자메이카 헬스클럽을 제작한 내유외강은 젊은 제작자인 유병규, 강민석 대표가 이끌어가는 제작사이다. 최근에는 대학로에서 소극장 공연 기획 및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대학로발전소와 손을 잡아, 2월부터 자메이카 헬스클럽을 진행하고 있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2월을 맞이하여 공연시간을 대폭 변경하여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후 3시, 6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헬스 힐링 코미디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