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부산강서구선관위, 조합장선거 하나로마트 쇼핑카트 홍보

2019-02-16 13:05:40

소핑카트 홍보광고판으로 조합장선거 투표참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강서구선관위)이미지 확대보기
소핑카트 홍보광고판으로 조합장선거 투표참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강서구선관위)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시 강서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원근)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후보자 등록(2월 26~27일)을 10여일 앞둔 2월 15일 강서구 대저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쇼핑카트 전면에 홍보 광고판을 부착하고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강서구 관내 농업협동조합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 마트의 쇼핑카트 전면에 조합장선거일과 과태료 및 포상금 제도 안내 광고판을 설치, 조합과 하나로마트를 방문하는 조합원에게 조합장선거의 관심을 유도하고 유권자의 투표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부산강서구선관위 관계자는 “3월 13일 선거일까지 27여 일간 설치되는 하나로마트 쇼핑카트 광고판으로 조합원의 자정의식을 고취하고, 올바른 투표참여로 아름답고 튼튼한 조합을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