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유플러스, U+모바일tv 개편 기념 인기영화 무료상영관 및 할인관 운영

2019-02-15 17:48:07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유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28일까지 신작 인기영화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할인관을 운영하고, 유료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월 28일 기존 ‘U+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모바일tv’로 바꾸고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해 선보였다.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기존 U+비디오포털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편된 앱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콘텐츠 이어보기’, ‘찜한 콘텐츠’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하고, 최신 시리즈물 전편 정주행이 가능하도록 ‘오프닝 건너뛰기’, ‘다음화 바로보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또 고객 시청 기록과 ‘찜’ 등 고객의 관심·평가가 적용된 빅데이터와 요일·시간대 등 시청 경험을 종합 반영하는 고객 맞춤 추천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를 기념해 LG유플러스는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과 매주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중 5편을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무료 영화는 ▲창궐(15~21일), ▲상류사회(22~28일)다. 할인 영화는 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며,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와 함께 U+모바일tv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혜택은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천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5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또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000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토어로 자동 연결되며, 평점과 함께 사용 후기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0일 후기에 남긴 이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된다.

LG유플러스 주영준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편된 U+모바일tv 앱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