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출시

2019-02-15 09:03:55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자외선 차단 효과뿐만 아니라 UV 및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까지 케어해주는 간편한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하며, UV 및 외부 환경에 의한 자극까지 케어해준다. 파라벤, 벤질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클로페네신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4 FREE’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제형의 스틱형으로 백탁 현상이 전혀 없고,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려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지 않아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손에 덜어 사용해야 하는 기존 튜브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휴대가 용이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스틱의 와이드한 커브 부분을 활용해 손대지 않고도 얼굴의 굴곡진 부분은 물론 팔과 다리 등 바디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외출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을 배제해 UV에 의한 피부 자극 등 일상 생활 속 유해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벼운 사용감에 대비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자외선이 심한 스키장 등 겨울철 스노우 스포츠 활동 시에도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를 발휘하며, 평소 야외 활동 중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교원더오름 ‘웰네이처 퍼펙트 쉴드 선 스틱’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