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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유위니아, '2019년형 위니아 에어컨’ 이벤트 실시

2019-02-14 18:07:06

(사진=대유위니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유위니아)
[로이슈 임한희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김혁표)가 지난달 출시한 ‘2019년형 위니아 에어컨’ 모델을 대상으로 ‘미리 장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유위니아는 무더운 여름 성수기에 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설치 대기 시간이 소요돼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음에 따라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일까지 위니아 에어컨 벽걸이형 인버터 모델과 웨이브, 둘레바람 등 스탠드형 모델을 구매하고, 4월 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혹은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 에어컨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10만원부터 제공하며, 모델에 따라 위니아 공기청정기, 뉴트리불렛 고속주서기 등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기본형 웨이브 에어컨 구매 시 싱글과 멀티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둘레바람i’ 싱글과 멀티 제품 구매자에게는 각각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과 15만원부터 지급하며, 모델에 따라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추가 제공한다.

대표 모델 ‘둘레바람’ 최고 사양 모델(멀티)을 구매한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15만원)과 위니아 공기청정기(16평형), 뉴트리불렛까지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대유위니아는 예년보다 앞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로, 여름 한 철 사용한다고 여겨지던 에어컨이 최근 공기 청정 기능을 탑재하면서 사계절 가전으로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2019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극세사 필터뿐 아니라 냄새 제거용 탈취필터, 초미세먼지를 잡는 IFD필터와 이오나이저 등 4단계 청정시스템을 갖췄다. 위니아 공기 청정의 핵심기술인 전자제어헤파필터(IFD)는 머리카락 굵기의 200분의 1 크기 먼지를 99.99% 제거하고 물로 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작년에 선보인 ‘둘레바람’ 기술도 강화했다. 둘레바람은 통풍구를 통해 직접적으로 찬 바람을 내는 방식이 아니라 토출구 측면에서 간접풍 방식으로 냉기를 보내는 기술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자연건조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냉기를 유지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행사는 위니아 전문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할인점,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진행되고 온라인몰은 포함되지 않는다.

김혁표 대유위니아 대표는 “지난 몇 년간 여름마다 폭염이 잇따라 올해도 에어컨 수요가 평년 이상으로 예측되고 있다”며 “탁월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하는 위니아 에어컨을 사전에 준비하여 금액적 혜택도 받고 청량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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