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리니지2, 신규 서버 ‘윈드’ 공개

2019-02-13 16:15: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오늘(13일) 저녁 7시 신규 서버 ‘윈드’를 오픈 한다. 2018년 공개된 ‘아덴’, ‘아덴+’ 서버에 이은 3번째 무료 서버다.

리니지2 모든 이용자는 윈드 서버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윈드 서버는 기존 아덴 서버와 동일한 서버 환경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업그레이드된 리니지2 자동 사냥 시스템(자동 스킬∙타겟 도입 등)을 사용해 효율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몬스터를 사냥해 무료 서버만의 특수 재화인 ‘엘코인’도 획득할 수 있다. 엘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리니지2 윈드∙아덴 서버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2종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16강 무기(8종 중 택1), 버프(Buff), 필수 소모품으로 구성된 ‘스타트 프리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는 리니지2 N샵에서 0원에 구매 가능(계정 당 1회)하다. 각종 변신 주문서와 소모품을 무료로 얻는 ‘스페셜 충전소’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신규 종족 ‘진 카마엘’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티저(Teaser) 영상을 공개했다. 진 카마엘은 두 가지 영혼(빛과 어둠)을 다룰 수 있는 종족이다. 윈드∙아덴∙말하는섬 서버 이용자는 오는 2월 27일부터 진 카마엘을 만날 수 있다.

윈드 서버에 대한 상세 정보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