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샘표,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출시

기사입력 : 2019.02.12 18:57
+-
article box
(사진=샘표)
[로이슈 임한희 기자]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알려왔다.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은 따뜻한 밥과 계란 프라이에 뿌리기만 해도 맛있는 계란 간장밥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73년간 쌓은 간장의 발효 노하우로, 100% 자연숙성 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은 유지하면서 염도는 25% 낮춰 간장을 요리에 직접 뿌려도 짜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계란 간장밥 뿐만 아니라 전이나 무침 소스 등 다양한 용도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은 사용 중에도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는 ‘안심 밀폐용기’를 사용해 신선한 간장 맛과 품질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으며, ‘미세 조절 캡’을 적용해 한 방울 단위로 양을 조절할 수 있어 간 맞추기에도 용이하다. 신제품은 대형마트와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5,400원이다.


신영모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는 지난 70여 년간 간장 시장을 선도해 온 1등 기업으로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이 전용 간장, 회 전용 간장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한 다양한 용도별 제품들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