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롯데멤버스, 17일까지 상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

2019-02-12 07:54:33

롯데멤버스, 17일까지 상반기 경력직 공개 채용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는 오는 17일까지 2019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홍보 ▲모바일 서비스 ▲간편결제 ▲빅데이터 ▲AI 신사업 ▲PG제휴영업 ▲분석 컨설팅 등 총 11개 부문이다. 롯데멤버스는 빅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AI 신사업 기획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수적인 다양한 직군에서 경험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 중이다.
각 부문 별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상이하다. 롯데멤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과 관련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이루어진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팀장면접, 인성검사가 포함된 1차 전형이 진행되며, 이후 평판조회(2차 전형)와 임원면접(3차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롯데멤버스는 QR결제를 도입한 L.pay와 엘포인트 멤버십 플랫폼을 활용한 모바일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AI, PG 등 온라인 커머스와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오픈 플랫폼과 빅데이터 포털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를 위한 빅데이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창의적으로 실패에 도전하고’라는 핵심가치를 모티브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신규 서비스 인큐베이팅과 사업화를 위해 ‘엘챌린지(L.Challenge)’를 운영한다. Cell 조직을 운영해 팀원 간 경계를 허물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은 물론, 그에 따른 인센티브로 제공할 방침이다.

채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롯데멤버스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