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현대차-제주신라호텔,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실시

2019-02-01 11:21:03

(좌)아이오닉 일렉트릭, (우)코나 일렉트릭.(사진=현대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좌)아이오닉 일렉트릭, (우)코나 일렉트릭.(사진=현대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자동차와 제주신라호텔이 1일부터 향후 1년 동안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량은 코나 일렉트릭 5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5대의 총 10대며 추후 차량 대수를 더 확대할 예정이다.

코나 일렉트릭은 ‘2019 북미 올해의 차’에 선정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 안전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제주도 지역 렌트카사인 ‘제주렌트카’와 차량 공유 서비스 플랫폼 ‘딜카’의 제휴로 운영된다. 이용 방법은 딜카 앱을 통해 고객이 직접 배차 현황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과 제휴를 통해 탄소 없는 섬 제주를 방문한 고객 분들께 친환경차인 전기차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클린 모빌리티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