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포드코리아, 2019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

2019-02-01 10:30:40

무상점검 모습.(사진=포드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무상점검 모습.(사진=포드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장거리 여행과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해 ‘웰컴 스프링(Welcome Spring)’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15% 할인, 유상수리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사고수리 지원(무상 견인 서비스)을 포함한다. 또 선착순으로 캠페인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에게 별도의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포드·링컨 고객들이 전문가의 차량 관리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며 “다가올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통해 산뜻한 봄 드라이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포드 및 링컨 인기 모델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은 72개월 장기 저리 할부 및 5년/10만km 보증 등의 혜택을, 링컨 컨티넨탈, MKZ 하이브리드, MKC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