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효성중공업(주),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2월 분양 예정

2019-01-28 08:59: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효성중공업(주)이 오는 2월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에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를 분양 할 예정이다.

태릉현대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효성중공업(주)이 시공하는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23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 49~84㎡ 총 1,308세대 가운데 560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특히 전 세대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 84㎡ 이하로 구성된다.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철 6호선 화랑대역과 7호선 공릉역, 환승역인 태릉입구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고속터미널, 청담, 강남구청 등 강남 주요 업무지역까지 지하철 3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 높은 직주근접성을 자랑하며 북부간선도로와 동부간선도로, 통일로 등의 진입도 쉬워 지하철과 도로 교통 모두 편리하다.

또한, 인근의 우수한 명품학군과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도깨비시장, 홈플러스, 이마트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췄으며 단지 주변에는 봉화산과 중랑천 등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돋보인다.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소유의 철도 및 물류시설 부지와 국공유지 14만 9,065㎡ 규모의 부지를 주거‧상업‧공공용지로 개발하는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노원구 일대는 균형 발전 및 인프라 구축의 최대 수혜를 얻게 될 전망이다.

또 서울 중랑구 신내차량기지와 구리시 도매시장사거리를 연결하는 총연장 3.98㎞의 ‘도시철도 6호선 연장(구리선) 건설사업’이 검토 중이고, 광운대역을 지나고 수원과 의정부를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C노선 사업이 확정되며 단지가 위치한 노원구는 광역교통과 대형 개발사업에 따른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태릉 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일원에 위치하며 2월 개관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