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전자랜드, 광주광역시에 ‘파워센터 광주용봉점’ 신규 오픈

2019-01-24 08:56:11

전자랜드, 광주광역시에 ‘파워센터 광주용봉점’ 신규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24일 광주광역시 용봉동에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은 전자랜드의 광주광역시 6번째 매장으로, 북구의 중심지로 꼽히는 용봉동에 자리 잡았다. 해당 지역은 아파트 단지와 주택가가 밀집해 있어 주거민들이 방문하기 쉽고, 용봉IC와 인접해 인근 지역에서 오기도 좋은 위치다.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은 체험 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지상 3개층, 총 240여평의 공간은 쇼핑 편의를 고려해 품목 별로 구분했으며, 각 층 구성에는 최근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우선 가장 접근하기 쉬운 1층 전체를 ‘IT존’으로 꾸며, 고객들의 관심도와 체험 욕구가 높은 IT기기를 배치했다. 고객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휴대폰, PC, 음향기기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각 제조사 별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2층에서는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청소기존’ 등 미세먼지와 날씨 영향으로 주목받고 있는 환경∙위생가전들을 모았다. 또한 ‘TV존’에서는 삼성전자 8K TV의 뛰어난 화질을 감상할 수 있고, ‘건강가전존’에서는 안마의자에 앉아 쉴 수도 있다. 3층은 ‘주방가전존’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와 같은 필수 주방가전부터 와인냉장고, 에어프라이어, 전기레인지 등 인기가 급부상한 제품들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파워센터 광주용봉점은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27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일별 선착순 초특가 행사에서는 전기그릴 1,000원, 전기레인지 5,900원, 밥솥 9,900원 등 약 80여개의 제품을 최대 94%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요 가전제품 또한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64%, 전기레인지 50%까지 오픈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픈기념 문자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하고, 휴대폰 개통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신규 오픈매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필요한 가전이 있다면 매장에 방문해서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