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체리쉬, 드라마 SKY캐슬 속 '가구' 할인가에 제공

2019-01-19 20:11:26

(사진=체리쉬 제공)
(사진=체리쉬 제공)
[로이슈 임한희 기자]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 드라마 ‘SKY 캐슬’에서 선보이고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지난 18일부터 2월 1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현재 체리쉬는 드라마 속에서 상위 0.1%가 살고있는 공간을 통해 자사의 주요 인기 제품인 모션베드와 세라토 식탁 등 체리쉬만의 감각적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노출 품목은 ‘진진희, 우양우’ 부부의 안방에 배치된 모션베드와 ‘매치스 침대 다크 그레이’, 거실에 놓인 ‘브루노 소파 다크 그레이’ 등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노승혜, 차민혁’ 부부의 주방에 있는 ‘세라토 확장형 식탁 다크 그레이’, 서재에 있는 ‘네스트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퍼플’ 등 차분하고 품격 있는 제품들이다.

체리쉬는 드라마에 등장한 이러한 가구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인공지능 모션베드, 네스트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등 체리쉬의 인기 라인들도 최대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드라마의 높은 인기로 인해 드라마 속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드라마 속 상위 0.1%의 가구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