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범농협 가족을 위한 ‘노후소득 늘리기’ 발간

2019-01-17 17:51:47

(사진=NH투자증권 CI)이미지 확대보기
(사진=NH투자증권 CI)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투자증권은 17일 노후준비가 부족한 우리 농가에 노후를 위한 현금흐름을 만드는데 필요한 금융소득 증대방안들을 알리고자 ‘범농협 가족을 위한 노후소득 늘리기’ 핸드북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핸드북에서는 각종 통계자료 분석을 통해 농업인의 노후준비 현황을 점검하고, 그를 기반으로 농업인의 안정된 노후를 위한 국민연금과 연금저축 활용 방안을 제안하였다. 또한 농지연금과 금융상품 투자를 통해 추가적인 현금흐름을 만드는 방법도 살펴보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전체적으로 노후생활에 도움이 되면서도 놓치기 쉬운 연금제도, 금융소득 등을 범농협 가족 여러분이 쉽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정리하고자 했다”라며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농협그룹의 일원으로서, 농협가족들의 행복한 100세시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연구활동 노력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범농협 가족을 위한 노후소득 늘리기’는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