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넥슨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홍보모델 여진구 발탁

기사입력 : 2019.01.11 14:19
+-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겨울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배우 여진구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겨울 ‘던파’에서는 신규 전직 캐릭터 ‘검귀’와 ‘인챈트리스’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할 예정으로, 배우 여진구가 업데이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여진구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1인 2역으로 왕과 광대를 넘나드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 중으로, ‘검귀’와 ‘인챈트리스’ 업데이트 홍보 영상을 통해 사회 초년생 ‘던파’ 유저로 등장, ‘던파’에 대한 유저들의 추억과 공감대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 홍보 영상은 17일 티저 영상을 통해 첫 선보이며, 24일 업데이트와 함께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8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남귀검사와 여마법사의 다섯 번째 전직 캐릭터 ‘검귀’와 ‘인챈트리스’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검귀’는 하나의 몸에 두 개의 혼이 공존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선사하고, ‘인챈트리스’는 인형술과 저주를 사용해 아군 캐릭터에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오는 24일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던파’의 겨울 업데이트 및 홍보 모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