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황금연휴 해외여행, 놓칠 수 없는 면세점 필수템

기사입력 : 2019.01.11 14:17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즐거운 황금연휴를 앞두고 일상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가 많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면세점 쇼핑 찬스를 놓칠 수 없는 법. 화장품, 잡화 등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여성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주얼리 제품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는 1920년 스페인에서 시작해 유럽과 북미, 아시아 등 약 6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토스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테디베어 디자인은 어린 시절의 즐거운 추억과 사랑을 떠올리게 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토스는 다양한 주얼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지만 파인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18K 골드에 천연 보석만을 사용하며, 일체의 모조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유통전문회사 ㈜아더앤컴퍼니는 지난해 토스의 국내 독점 유통총판을 체결한 이후 꾸준히 면세점과 온라인 매장을 오픈, 운영하면서 국내 주얼리 업계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올 하반기부터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주얼리를 비롯한 스몰 굿즈 등 다양한 토스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플래그십스토어도 계획 중이다. 이에 그동안 면세점 외에는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토스는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면세점 중심으로 빠른 확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HDC 신라면세점, 롯데 코엑스 면세점, 신라면세점에 만날 수 있으며, 추가로 온라인 H mall에도 오픈 준비 중이다.

한편, 즐거운 황금연휴 맞이 해외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토스의 다양한 제품은 신세계 강남 면세점과 현대백화점 코엑스 면세점, CJ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