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법무공단부산지부, 여성위원회 이·취임식 가져

2019-01-09 18:25:01

1월 7일 오후 5시 영도구 목장원에서 제35차 여성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1월 7일 오후 5시 영도구 목장원에서 제35차 여성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박호진) 여성위원회(회장 이정화)는 1월 7일 오후 5시 영도구 목장원에서 제35차 여성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위원회 활동 영상시청, 유공자원봉사자 표창장 수여, 박옥희 회장 이임사, 이정화 회장 취임사, 박호진 부산지부장 격려사, 정분옥 보호위원연합회 회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귀분 위원이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양성미, 김선미, 김두영 위원이 부산지부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4명의 위원이 표창을 수상했다.

박옥희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여성위원회를 잘 이끌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 선출 된 이정화 회장이 더욱 더 여성위원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뒤에서 정성껏 돕겠다”고 했다.

박호진 부산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성위원회를 2년간 잘 이끌어 준 박옥희 전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임 회장으로 선출 된 이정화 회장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했다.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정화 회장은 취임사에서 “2019년에는 여성위원회가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보호대상자를 더욱 섬기며, 공단과 서로 힘을 모아 나날이 발전하는 위원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