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코인제스트 ‘GXC 코인’ 10일 전격 상장

2019-01-09 15:54: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 (대표 전종희)는 게임 블록체인의 기축통화를 목표로 하는 게임엑스코인(GXC)을 10일 상장하고 거래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장으로 GXC 코인은 코인제스트 거래소의 원화마켓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더불어, 추후에는 코인제스트 자체 토큰인 ‘코즈(COZ)’로도 거래될 예정이다.
게임엑스코인은 게임, 게이머, 게임사를 연결해주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게이머들은 게임을 함으로써 토큰을 획득하고, 게임사는 마케팅 비용이 게임 내에서 순환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게임사는 GXC를 통해 토큰을 지급하고 지갑을 생성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현재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이사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획득한 게임 토큰을 추후에는 게임 자산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다.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온라인 자산의 자유로운 이동 및 공유를 가능케 해 제한적 자산을 영구 기능 자산으로 탈바꿈한다는 점에서 상용성이 높은 플랫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게임엑스코인의 김웅겸 대표는 “코인제스트가 원화 거래가 가능하고 GXC 코인을 세상에 잘 알려줄 수 믿을 수 있는 암호화폐거래소라 상장을 결정했다”며 “GXC 코인의 미래 가능성에 대한 검증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코인제스트 대한 기대와 상장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지난 3일 ‘코즈마켓’을 전격 오픈했으며, 오는 15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코즈마켓의 모든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