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시원스쿨랩, 뉴텝스 수험생 위한 ‘점수보장반’ 인강 화제

2019-01-04 10:01:41

[로이슈 김주현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의 텝스(TEPS) ‘점수보장반’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

역대 만점자가 손에 꼽힐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시험인 텝스가 지난 해 5월 효율적인 평가를 위해 뉴텝스로 개정했음에도 수험생들의 고민은 오히려 커진 모양새다.
국가공무원을 비롯한 국가자격시험과 대학(원) 편입학 및 졸업 인증, 다양한 기관의 채용과 인사평가 등에서 영어 역량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활용되며 학생과 취업준비생, 직장인까지 텝스에 대한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지만, 뉴텝스의 학습 방향과 전략에 관한 정보를 제대로 담은 교재나 강좌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랩이 자체 제작한 뉴텝스 기본서 교재 3권에 어휘 족보까지 증정하는 시원스쿨랩의 ‘점수보장반’ 강좌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빅텝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특히, 기본서로 사용하는 ‘빅텝스 TEPS’ 교재 저자의 직강으로 보다 상세한 설명과 풍부한 학습 노하우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 또한 강점이다. 여기에 면접/발음 특강과 기초영어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텝스 점수 확보는 물론 어학 역량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빅텝스 TEPS’ 교재의 저자이자 다년간의 텝스 관련 경력으로 검증된 스타강사 이승혜 강사와 최상위 학습자들에게 인정받은 텝스 전문가 이용재 강사의 고퀄리티 강의를 담은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텝스 강좌 선택에 고민하고 있다면 수강 전 미리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원스쿨랩의 텝스 강좌가 수강생들에게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시원스쿨어학연구소가 자체 제작한 텝스 교재에 있다. ‘점수보장반’에서 사용하는 ‘빅텝스 TEPS’ 교재는 뉴텝스 시행 후 가장 최근에 출간된 텝스 기본서로 국내 최초로 뉴텝스 기본 과목인 청해, 어휘/문법, 독해 3종으로 구성됐으며, 빅데이터 기반 출제 우선순위 문제를 선별하여 30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겨울방학과 같은 단기간 집중 학습으로 고득점 획득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의 신승호 소장은 “뉴텝스의 경우, 시간과 문항 수는 줄었지만 문제풀이 시간 또한 축소된 만큼 글의 요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문제의 유형에 따른 전략을 세울 수 있어야 한다”며 “시원스쿨랩의 경우, 제1회 텝스 시험부터 텝스의 메커니즘을 연구해 온 20년 이상 경력의 시험영어 전문연구원들과 강사들이 문제 유형별 전략은 물론 기출 빅데이터로 출제 우선순위를 선별한 후 이를 30일 완성 커리큘럼으로 담아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인강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시원스쿨랩은 학습 목적과 수준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 수험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년 회원 수가 급증, 시험영어 인강 부문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