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맵퍼스, 아틀란 앱 ‘경로상 추천’ 기능 강화

2018-12-27 13:38:04

맵퍼스, 아틀란 앱 ‘경로상 추천’ 기능 강화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맵퍼스가 자사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 업데이트를 통해 경로상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틀란의 실시간 추천 서비스인 '라이브(LIVE)' 기능을 고도화해 운전자들이 주행 중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경로상에 있는 주유소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아틀란 앱을 업데이트 하면 주행 화면에 '주유소 LIVE' 버튼이 항상 표시되며 이를 클릭해 추천, 최저가, 가까운 주유소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지도상에 경로 위와 경로 주변의 주유소 위치는 물론 상세정보가 함께 표시돼 사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지도를 이동하거나 확대∙축소해 다양한 주유소 위치와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선택한 주유소를 새로운 목적지나 경유지로 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맵퍼스는 이번 아틀란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틀란 앱 업데이트에 대한 퀴즈를 풀고 개선 의견을 주는 사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주유상품권(10명), GS 편의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맵퍼스 마케팅팀 김민성 팀장은 “아틀란의 빅데이터 추천 기능인 라이브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 맛집 등 운전 중 필요한 경로상 정보를 제공하도록 할 예정이다”며 “스마트폰 내비의 가장 큰 장점인 실시간 콘텐츠를 위한 DB 구축과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