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부산 민생현장 방문 및 기업애로 청취

2018-12-17 14:33:24

더불어민주당이미지 확대보기
더불어민주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문재인 정부가 지역 서민경제 활성화 등을 위한 경제 챙기기에 사활을 걸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지도부가 부산을 찾아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생현장을 둘러본다.

이번 방문에는 김해영 최고위원과 전재수 부산시당 위원장, 민홍철 경남도당 위원장 등 당 지도부를 비롯해 최인호, 윤준호, 김정호, 안민석 의원 등 중앙당과 부산·경남지역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여한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12월 18일 오후 2시 강서구 신호동에 있는 조선기자재 업체인 ㈜테크로스(강서구 녹산산업북로 433)를 찾아 조선업 경기불황에 따른 조선기자재 업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 노동자들과도 만난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 3시에는 강서구 지사동 과학산업단지 내에 있는 자동차 부품업체 ㈜이든텍(강서구 과학산단2로 405)을 방문해 기업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어 생산현장을 찾아 애로사항 등을 청취한다.

이번 방문에는 더불어민주당 지도부 외에 부산상공회의소 허용도 회장을 비롯한 경제계와 부산시 관계자 등이 함께하며, 현장방문에서 나온 의견들은 당의 정책과 법안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