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렛츠런파크 제주, 베이블레이드 겨울 페스티벌 개최

2018-12-14 15:56:31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오는 15일 부터 23일 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영실업과 함께 하는 렛츠런파크 제주 베이블레이드 겨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이블레이드’는 팽이를 소재로 한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들의 팽이 배틀을 통한 스토리 전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렛츠런파크 제주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완구 전문기업 영실업과 함께 베이블레이드 겨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우선 15일, 16일 양일간 펼쳐지는 ‘베이블레이드 미니 배틀 대회’는 제주지역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2시와 14시, 16시 1일 총 3회의 미니 배틀 대회가 개최되며, 매 대회 1위부터 3위까지 입상자에게 베이블레이드 특별 세트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경기에 참가하려면 행사 당일 현장에서 원하는 시간의 대회에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단, 시간별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오는 22일 과 23일은 베이블레이드 애니메이션 등장인물들과 1대1 대결을 벌이는 ‘베이마스터를 이겨라’가 열린다. 베이마스터인 ‘강산’ 또는 ‘호익’과 대결을 펼쳐서 이긴 경우에는 베이블레이드 한정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12시부터 16시까지 매시간 정각에 30분간 열리므로, 편한 시간에 참석하면 대결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영실업의 인기 완구를 받을 수 있는 현장 깜짝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