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푸드빌 뚜레쥬르, 대세 드라마 ‘남자친구’ 제작 지원

2018-12-14 09:31:18

CJ푸드빌 뚜레쥬르, 대세 드라마 ‘남자친구’ 제작 지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화제의 tvN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를 제작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제작 지원하는 tvN ‘남자친구(연출 박신우, 극본 유영아)’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게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첫 회부터 화제를 불러모으며, 4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채널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세 드라마임을 입증하고 있다.
13일 방송된 6회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의 사랑의 매개체로 뚜레쥬르 케이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남주인공 진혁이 둘이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트리 오너먼트로 활용할 수 있는 케이크 장식물을 수현과 나눠 가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으며, 방송 직후 SNS상에서 화제의 조짐이 보이고 있다.

드라마 속 케이크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대표 제품인 ‘어메이징 소원상자’다. 크리스마스 선물이 들어 있을 것 같은 상자 모양의 케이크에 다양한 베리류와 요거트 크림을 가득 담아 유니크한 디자인과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