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NHN엔터 '한게임 장기' 아프리카TV와 아마추어 장기 대회 진행

2018-12-14 09:21:39

NHN엔터 '한게임 장기' 아프리카TV와 아마추어 장기 대회 진행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한게임 장기'가 아프리카TV와 함께 아마추어 장기 대회를 진행한다.

'한게임 장기'는 2007년부터 한게임 게임포털을 통해 서비스되어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장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이용자의 장기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고자 지난 주 아프리카TV와 제휴해 프로기사 출신 BJ들이 함께 하는 대결 방송을 진행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주에는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아마추어 장기 대회를 준비했다.

'한게임 장기' 아마추어 장기 대회는 12월 16일(일) 오전 11시부터 5시간 동안 잠실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대국은 <한게임 장기> 대국실에서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다. 아프리카TV의 공식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프로기사를 제외한 '한게임 장기' 이용자 총 64명이 대회에 참여하며, 예선전은 4인 1조로 조별리그를 진행하여 각 조당 1위만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 가능하다.

'한게임 장기'와 아마추어 장기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