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세일 행사 진행

2018-12-14 09:06: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G마켓이 14일,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패션잡화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주 ‘슈퍼프라이데이’ 혜택 카테고리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잡화’로, 유아동용을 포함한 성인용 신발과 가방, 주얼리, 시계 등을 총망라했다. 해당 상품군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ID 당 1회씩 14일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잡화’ 상품 구매 시 할인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되는 카드사 혜택도 마련했다. ‘NH농협카드’를 이용해 2만원 이상 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결제하면 ID당 최대 7천원까지 추가 할인 된다.

또한, ‘스키장 통합 리프트권’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시즌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이번 슈퍼프라이데이는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군을 중심으로 엄선해 구성했다” 며 “할인쿠폰 및 카드사 제휴 혜택 등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준비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히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프라이데이’는 금요일 마다 인기 브랜드상품을 독보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이는 데이 프로모션이다. 시즌을 반영한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의 고객 혜택을 몰아주면서 매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