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트라움하우스,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 선봬

2018-12-13 21:22:51

라움 아트센터 전경.(사진=트라움하우스)이미지 확대보기
라움 아트센터 전경.(사진=트라움하우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트라움하우스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소셜베뉴는 상류층이 모여 파티, 웨딩, 전시, 공연 등을 즐기는 사회 교류의 장을 뜻한다. 실제로 ‘라움 아트센터’는 유명 연예인들이 결혼식장으로 주로 찾고 있으며 클래식 공연, 고품격 파티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트라움하우스는 기존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를 비롯해 12월 선보이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등의 입주민들에게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에는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이 포함된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들은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비롯해 단지 내에 마련된 입주자 전용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전용 레스토랑에 마련된 조식 서비스와 발렛파킹, 하우스키핑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며 피트니스 개인 맞춤 코칭 프로그램, 개인 헬스케어 시스템, 문화 프로그램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트라움하우스 조형진 이사(CMO)는 “상류층의 문화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저희 주거공간을 사랑해주시는 입주민 분들의 여가시간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하고자 금번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고안했다”며 “해당 멤버쉽 서비스는 추후에 더욱 다양화시킬 계획이며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프리미엄라운지를 방문하시면서 ‘라움 아트센터’를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분양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58~74㎡,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지어지며 상업시설과 함께 오피스텔 357실이 조성된다. 라움 아트센터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라운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