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소년원, 심포니송 오케스트라 공연

2018-12-13 17:35:09

심포니송 음악회에서 함신익 지휘자가 설명과 함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오륜정보산업학교)
심포니송 음악회에서 함신익 지휘자가 설명과 함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오륜정보산업학교)
[로이슈 전용모 기자] 오륜정보산업학교(부산소년원, 교장 이성칠)는 12월 13일 연말을 맞아 행복산타와 함께 하는 심포니송 오케스트라 공연 및 선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삼성SDS 임직원들이 사랑과 정성이 담긴 축구화 선물을 학생들에게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마음에 심어줬다.
또‘심포니송 오케스트라’공연을 통해 문화적 감수성을 향상시켜 학생들의 사회적응 및 안정적인 사회 정착에 기여했다.

심포니송은 지휘자 함신익과 젊고 열정적인 단원들로 구성, 새로운 문화형성의 선구자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21C형 한국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이다.

행사를 관람한 자동차정비반 신모군은 “열정을 담아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지휘자 선생님의 연주악기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공연을 관람해 어렵기만 했던 클래식이 재미있게 느껴져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칠 교장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전통클래식을 쉽고 재미있게 들려주고 선물을 준비한 삼성SDS 임직원과 함신익 심포니송 단원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문화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체험해 심성이 순화되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