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거창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명령 협력기관 간담회

2018-12-12 14:46:21

사회봉사명령 협력기관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거창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명령 협력기관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거창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거창준법지원센터(소장 마상칠)는 12월 12일 관내 9개 사회봉사 협력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사회봉사 협력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상칠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사회봉사 대상자들의 사회 복귀와 재범방지에 노력해 주신 협력기관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회봉사제도의 사회적 필요성을 강조하고 협력기관의 적극적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는 사회봉사집행 실무교육 및 협력기관 애로사항 접수, 사회봉사의 발전적 방안에 대한 토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서 토의된 의견을 적극 수렴해 협력기관, 사회봉사명령 대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집행프로그램을 실시하기로 했다.

현재 거창준법지원센터는 관내 9개 협력기관 등에서 일일 7여명의 대상자가 사회봉사명령 집행에 임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