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리얼, 제 55회 ‘무역의 날’ 300만불 수출의 탑 및 대통령 표창 수상

2018-12-12 10:15: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은 지난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55회 무역의 날’ 기념식 행사에서 300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은 정부가 수출 확대 및 해외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에 수출의 탑 및 포장을 수여해 국가적인 수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행사다. 지난 11월 연간 누계 무역액 추정 집계 결과가 1조 달러를 돌파, 1956년 이후 최단 기간에 1조 달러를 돌파한 기록이다.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진, 경제 발전의 공헌도에 따라 심사를 거쳐 산업 포장인 대통령, 국무총리, 산업부장관, 한국 무역협회장 표창 및 수출의 탑이 수여 됐다. 이에 아리얼은 300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미 아리얼은 미국 CVS파머시(CVS Phamarcy) 5,500여개 매장에 입점한 것은 물론, 유통 공룡이라 할 아마존에서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은 클렌징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세븐데이즈 페이셜 미스트’가 카테고리 내 MD’S PICK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 입점은 물론, 일본 3대 버라이어트 숍 입점, 태국 ‘이브앤보이’ 진출을 한 바 있다

특히 지난 6월 태국의 대표 H&B인 이브앤보이(EVEANDBOY) 씨암스퀘어원, 메가방나, 방카피 등 다섯 개 매장에 입점, 태국 현지 셀러브리티와 함께 '아리얼 데이'를 진행, 론칭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씨암 스퀘어'는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태국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 사이에서도 주목 받는 쇼핑 명소이며, '메가 방나'는 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또 지난 9월에는 티몰에 단독 온라인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티몰은 연간 5 억 명 이상이 이용하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B2C 플랫폼이다.
미국을 비롯한 유럽, 일본, 태국과 같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아리얼은 이번 표창과수출의 탑을 계기로 향후 심도 있는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세계인이 사용하는 아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자사 몰과 유명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