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로하스, 건강기능식품 ‘헤파락’ 리뉴얼 출시

2018-12-12 09:16:15

풀무원로하스, 건강기능식품 ‘헤파락’ 리뉴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肝)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헤파락’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간학회에 따르면, 간은 체내에 들어온 독소 및 노폐물을 해독하며 에너지를 관리하는 등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신체 기관이지만 기능이 70%까지 손상돼도 특별한 통증이 나타나지 않아 ‘침묵의 장기’로도 불린다. 따라서 간 건강을 위해선 평소 예방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
풀무원로하스의 헤파락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밀크씨슬추출물’의 실리마린(130mg), ‘HK표고버섯균사체(350mg)’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두 원료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을 100% 함유하고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원료 모두 간 기능의 중요한 지표인 ALT(GPT)와 AST(GOT) 수치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과 HK표고버섯균사체를 비롯해 헛개나무과병추출물, 신선초추출물분말, 고지베리추출물, 타우린 등 10종의 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부원료를 풀무원만의 연구력으로 배합했다. 공기를 차단한 PTP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간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및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